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내돈내산 19칼로리 '미역국수' 솔직후기

by 먹거리볼거리 2021. 7. 21.
반응형





다이어트를 위해 주문한 미역국수

아이스박스에 얼음팩 해서 배송되네요.



 

먹을 만은 한지

면 좋아하는데 대체식품으로 괜찮을지ᆢ

 

 

비빔소스도 500원에 팔길래 같이 구입했어요.

미역국수는 한봉에 2천 원 정도네요.



 

가벼운 19칼로리

미역으로 만들었으니 건강에도 굿

 

 

완도산 미역 99%

기술도 좋네요.

미역으로 국수도 만들고

 

 

팩 안에는 60%가 미역국수로 채워져 있고

40% 물이 들어있어요.

산도조절제랑 증점제도 조금 첨가되어있네요.



 

한 봉지 그대로 부은 모습입니다.

신기하네요.

양은 비빔면 삶은 양 정도예요.

살짝 아쉬울 것 같은

 

 

 

물에 한번 헹궈서 준비했어요.

세상 간편하네요.


 

집에 있는 오이랑 사과 채 썰어 넣어주고

열무김치도 좀 올려주고

양녕장 뿌리고 마무리


 

양이 살짝 아쉬워

고기도 구워주고





생각했던 맛입니다.

식감은 횟집 같은데 반찬으로 나오는

천사채 샐러드 드셔 보신 적 있나요?

탱글한 식감입니다.

젓가락으로 들었을 때 미역국수가

끊어지거나 하지 않고 괜찮네요.

맛은 무미


맛이야 물론 쫄깃한 냉면 면발이 맛있지요.

하지만 다이어트 중에

면 먹고 싶을 때는 괜찮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