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남 합천 맛집 - 합천호 뷰맛집 황태마을

by 먹거리볼거리 2020. 10. 12.
반응형

 

 

 

 

 

 

 

 

 

 늦은 점심시간 배가 고파 찾은

합천 뷰맛집 황태마을 가는 길예요.

식당 내려가는 길도 이쁘네요.

 

http://naver.me/xGnQkgZP

 

네이버 지도

황태마을

map.naver.com

 

 

영업시간 매일 11 :00 ~ 22:30
경남 합천군 대병면 회양관광단지길 28-10
📞 055-931-7787

 

 

 

 

 도착했어요~~^^

주차장 넓어 좋네요.

식당 바로 옆에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

 

 

 

 

 합천 뷰맛집 황태마을에서 바라본

이곳은 합천호예요.

가슴이 뻥 뚫리고 눈이 시원해지네요.

 

 

 

 

뷰만 봐도 벌써 맛있네요.

점심시간 지나 2시쯤 방문해서인지

야외자리가 있더라고요.

 

 

 

 

 우리는 둘이 먹을 거라 황태구이(소) 하나랑

빼놓을 수 없는 지역 막걸리도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옆 테이블에
황태찜이 배달되던데

수북이 쌓인 찜 더미를 보니

'찜 시킬 걸 그랬나!' 싶더라고요.

 

 

 

 

 

황태구이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황태야 원래 비린내는 나지 않고

너무 달지 않은 양념에 간도 딱 맞더라고요.

반찬들도 깔끔하고요.

합천 막걸리는 제 입맛엔 좀 밍밍했어요.

저는 톡 쏘고 진한 막걸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그러나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덥지도 춥지도 않은 딱 좋은 가을날에

합천호를 바라보면서 먹는

황태구이와 막걸리라니ᆢ

합천 뷰맛집 황태마을 강추합니다👍

 

 

 

 

 

 요건 황태껍질 반찬인데요.

황태껍질을 튀겨서 강정처럼 양념한 거예요.

안주로 괜츈하네용♡

요러건 추가로 먹어줍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라고 붙어있길래

가지러 갔더니 셀프바가 있는 건 아니고

주방에서 담아서 내어주시네요.

 

 

 

 

 두 명이서 황태구이, 밥 2 공기, 막거리까지

28,000원이면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고

"완벽한 식사였다." 하면서

 


황매산 억새 보러 출발합니다. go go~~

자세한 내용은 아래👇

https://eatandtravel.tistory.com/3

 

경남 합천 가볼만한곳 - 가을 황매산 은빛억새

영남의 금강산이라고 불려지는 아름다운 산 합천 황매산 억새밭 10월부터 11월 중순까지 장관을 이룬다고 해요. 10월 10일에 다녀왔는데요. 드넓게 펼쳐진 은빛 억새에 그저 감탄스럽네요. 가는 ��

eatandtravel.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돈 들어가는거 아니니 선한마음으로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복 받으실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