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남 율하 맛집 - 짬뽕맛집 보배반점

by 먹거리볼거리 2020. 10. 14.
반응형

 

 

 보배반점 율하점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소: 경남 김해시 율하3로 105 1

 

김해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근처 가까운 곳에서

간단하게 점심먹으러 간 율하 맛집 보배반점

지나다가 보니 새로 오픈을 한 것 같더라구요.

 

 

제일 기본인 짬뽕, 짜장면

시키고 기다립니다. 

짬뽕이 땡겼지만 짜장면도 궁금해서요.

맛있는 냄새 맡으면서

기다립니다.

테이블은 만석이고

밖에는 대기하는 사람도 보이네요.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

오픈빨이 아무래도 있겠죠?

종이컵도 센스있고

기본반찬 세팅입니다.

앞치마도 구비되어 있구요.

 

 

 


 기다리던 짬뽕ᆢ짜장면이 나왔어요.

맛있겠다~~~😁

 

맛있네요. 맛있어요. 😄

앞 전에 사골육수 쓴다는 9,000원짜리

짬뽕먹고 니글거려서 다 못 먹고

남기고 나왔는데``

후기에는 진한국물 맛이라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보매반점 짬뽕은 깔끔하니 적당히 칼칼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저는 항상 간짜장만 시켜먹는데 보매반점은

간짜장이 없어 일반 보배짜장면 시켰어요.

짜장면도 무난하니 맛났어요.

 

 

다 먹고 나서는

셀프로 커피 머신에서 ICE아메리카노도

만들어 먹었답니다.

식후에 커피 한 잔씩 먹는데

2잔이니까 3,000원 번 느낌이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멀리서 찾아가서 먹을 특색있는 맛집은

아니지만 근처 계신분들은

자주 애용할 맛 입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비용드는거 아니니 선한마음으로

❤ 공감 ✍ 댓글 부탁드려요.

복 받으실 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