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해 맛집) 시골보리밥청국장

by 먹거리볼거리 2020. 10. 29.
반응형








여기 여기 괜찮네요👇👇👇

 

김해 내동 맛집) 시골보리밥청국장

 

 

[카카오맵] 시골보리밥청국장
경남 김해시 금관대로 1361 (내동)

http://kko.to/v2rjjLWYj

시골보리밥청국장

경남 김해시 금관대로 1361

map.kakao.com






김해 볼 일 있어 갔다가 점심식사!!

김해 맛집 '시골보리밥청국장' 괜찮네요.😊


 

 

 

 

김해 내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가 관광지도ᆢ아니고 평일점심시간인데 자리가 꽉 차네요. 근처 일하시는 분들이 자주 애용하는 현지인 추천 맛집입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저흰 된장 2인 주문했어요.

청국장하나 된장하나 주문하려고 했는데 점심시간에는 곤란하다고 하시네요. 청국장 맛이 궁금하기는 했지만 어쩔 수 없죠. 바쁘기는 바쁘시더라고요.

1인 메뉴도 있는 것 보니 혼밥도 가능한가 봐요.~^^



따뜻한 숭늉부터 내어 주시는데 좋네요.


날씨가 제법 쌀쌀해 졌는데ᆢ따뜻하게 구수한 수늉을 먹으니 배고픈 속도 편안해지고 좋아요. good👍





반찬들 모두 한가지씩 먹어봤는데ᆢ모두 간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맛 있더라고요.

이런건 비비면 무조건 맛 있죠~^^

알싸한 해파리 냉채
빠작빠작 짭쪼롬한 돌게장
아삭아삭 무생채
간도 딱 좋은 콩나물, 고사리, 배추나물들
적당히 잘 익은 열무김치
쓴맛 1도 없는 새콤달콤 도라지무침
너무 좋아하는 미역무침
새콤달콤 치커리양배추 무침
금방 치대놓은 생 김치
푹~~익은 무우가 매력적인 고등어조림
짭쪼롭한 시골된장 맛

다 맛있어요~~^^

 





젖은 면보에 나무주걱과 함께 나온 보리밥도 맵쌀과 적당히 썩여 있어 보리가 겉도는 느낌 없이 맛있네요.

비벼먹기에 적당이 고슬하고 촉촉해요.






지글지글 거리며 나온 고등어무조림

고등어도 두툼허니 먹을 것도 있고 밑에 깔려 있는 무에 양념이 푹 베어 요것도 별미!!






시판 된장인지 시골에서 공수를 해 오시는지는 모르겠으나 구수하고 짭짤한게 맛있네요.😄




 

테이블 마다 구비되어있는 고추장 조금 넣어 비벼먹었는데 맛 있게 잘 먹었습니다.

먹는다고 보리비빔밥 사진이 없네요.^^;





건강하게 맛 있는 한 끼

김해 내동 맛집)
시골보리밥청국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