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남 합천 가볼만한곳 - 가을 황매산 은빛억새

by 먹거리볼거리 2020. 10. 12.
반응형

 

 

 

 

 영남의 금강산이라고

불려지는 아름다운 산 황매산!!

 

 

합천 황매산 억새밭

10월부터 11월 중순까지
장관을 이룬다고 해요.

저는 10월 10일에 다녀왔는데요.

드넓게 펼쳐진 은빛 억새에 그저 감탄스럽네요.

가는 길마다 가는 곳마다

우와~~~ 이야~~~ 좋다~~~ 하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다녔네요.

 

 가시는 길은 '황매산 군립공원'

입구에서 자동으로

입차 시간하고 차량정보가 찍혀요.

입구 통과하고 쭉~올라가면

첫 번째 은행나무 주차장이 나옵니다.

차가 막혀 있기래 주차하고

10분가량 걸어 올라갔어요.

 

 

 걷는 길도 경치도 좋고 걸을만해요.

올라가 보니 정상 주차장 입구부터

차가 쫙~밀려있었어요.

차가 2대 정도 오가는 길에

한쪽으로 길게 주차를 해놓으니

빠지는 차가 못 빠지고

들어가는 차는 계속 밀리고

진퇴양난이더라고요.


아래 주차하고 걸어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차비는 나오실 때

무인주차요금 부스가 있어요

미리 계산하시고 나가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황매산 군립공원 시작입니다😊

 

 

 어디를 걷든 어디를 보던

안 멋지고 안 이쁜 곳이 없네요.

바람에 흔들리는 억새풀들이

황금물결을 만드네요.


비싸 보이는 사진기 들고 오신 분들도 많고

인생 샷 찍겠다며 포즈 취하는

사람들도 많고요.

해 질 녘까지 너무나도

힐링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네요😊



 





입구에 '철쭉과 억새 사이'식당

 

 

 야외테이블 실내까지 사람들이 꽉 차있네요.

억새밭 구경하고 간단하게 한 잔 하고

식사하기 딱 좋은 집이네요.

저는 먹고 와서 아쉽게 먹어보지는 못 했어요.

다음 기회에 가봐야겠네요.



아래는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합천 맛집이에요.

합천에 오신다면 강력추천 뷰 맛집입니다👇

https://eatandtravel.tistory.com/2

 

경남 합천 맛집 - 합천호 뷰맛집 황태마을

늦은 점심시간 배가 고파 찾은 합천 뷰맛집 황태마을 가는 길예요. 식당 내려가는 길도 이쁘네요. 도착했어요~~^^ 주차장 넓어 좋네요. 식당 바로 옆에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 합천 뷰맛집 황태�

eatandtravel.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비용 나가는거 아니니 선한마음으로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복 받으실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