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운대 맛집] 메뉴 한개 만 <김치찌개> '대독장' 장산점 /또간집

by 먹거리볼거리 2023. 12. 5.
반응형







김치찌개는 항상 집에서

해 먹는 음식이라서

잘 안 사 먹는데


부산에 일이 있어 갔다가

김치찌개 생각이 나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맛과 가성비, 가심비까지 채워줄 

김치찌개 맛집 대독장 소개합니다.😁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세실로 27번 길 21 원재 플라자 2층

영업시간 : 10:00 ~22:00 

명절 빼고 연중무휴

☎ 051-704-9655


 


2013년 10월 12일 기준

1인분에 7,500원입니다.

저렴하네요.😄

요새 물가 엄청 올랐잖아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2층에 위치해 있지만

베란다를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밥도 압력밥솥에

귀리밥이 나와요.

식장에 커다란 전기밥솥하는

퍼진듯한 밥과는 달리

차지면서 귀리도 고소하네요.😄

 


1인 식사도 가능한 혼밥집

김치찌개 전문점 '대독장'

저는 좀 이른 시간에 와서

좌석이 비어있네요.

마치고 나갈 때는 만석!!


 

 

저는 조금만 달라고 했어요.
 
대장독은 귀리로 밥을 짓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좋아

쌀보다 2배 이상 높고

'세계 10대 푸드' 선정도 되었죠.


밥그릇이 방짜유기인데

구리와 주석 78:22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전통 그릇입니다.

식중독균가 유해세균을 사멸시키며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을 생성하고,

각종 영양소를

장기간 유지시켜 줍니다.

보온 및 보낸 기능 또한

우수하다고 하네요.

 
추가하시면 2,000원입니다.

 


김지찌게 맛은

아~~ 특별하게 맛난 건 아니지만

끓이면서 먹으니

뜨끈하고 적당히 매콤하고

다들 아시는 맛있는 맛!

김치찌개가 은근히 사 먹어보면

맛없는 곳도 많지요.


 


테이블에 김가루가

준비되어 있네요.



계란은 셀프서비스

좋네요 좋아.

계란도 은근히

터져서 익혀먹는 사람

완숙, 반숙 취향이 다 향하죠.


 


저는 반숙 좋아합니다.

개수 제안은 없나 봐요.

저는 계란프라이는 2개

구웠습니다.

 


달리 반찬이 필요 없는

김치찌개에 프라이 하나면 완성

다른 밑반찬은 필요 없다죠☺️


 


시키자마자 나오는

뽀글뽀글 김치찌개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합니다.

찌개는 3분 정도 더 끓여준 뒤

밥이 나오면 김가루를 넣어 

김치찌개와 비벼 먹고

사리는 찌개맛을 저하시키니 

맨 마지막에 시켜 먹어요.


 

 

 
두툼한 냄새 없는

기름진 고기인데

고소하니 담백한 고기

두툼한 두부도 들어있네요.

혼자 먹어서 라면사리

못 먹어서 아쉽네요.😂



김치찌개 먹겠다고

멀리서 오시진 않겠지만

근처 오시면

집밥이 그리울 때

드시러 가세요~~^^


대장독 추천합니다.😄



 

저 라면사리 먹으러

또 갔습니다.

역시나 만족도 최고!!

해운대 김치찌개 맛집 '대독장'

장선점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