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맛집] 상남동 24시 전주 콩나물국밥

by 먹거리볼거리 2023. 5. 8.
반응형




저는 고기 들어간 국밥 보다

시원하고 깔끔한

콩나물 국밥 더 좋아라 하는데요.


 

콩나물국밥 생각 날 때마다

종종 찾아가는

창원 상남동

전주 24시 콩나물국밥집

소개합니다.


간단하게 

속~~ 시원하게

먹기 좋아 갑니다.

 

 

상남분수광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실내 모습입니다.

내부도 넓고 깔끔하니 좋아요.

1층에 자리 잡고 있어

출입도 편하고요.

 

 

저는 다른 건 안 먹어봤어요.

콩나물국밥

생각하면 가는 곳입니다.

 

 
콩나물국밥 5,500원

저렴하네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이 좋습니다.

 
오래도 되었지만

앞으로도 오랫동안 운영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보글보글 군침 도는 비주얼

먹기 전부터 시원함이 느껴집니다.

국물부터 맛봅니다.

으허~~~ 소리가 절로 나는 맛!!

역시 역시 시원하니 맛납니다.

 

 

콩나물 국밥에는

밥이 조금 들어있는데

더 필요하실 분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요.

저는 밥 조금 들어간 게

국물도 안 탁해지고

좋더라고요.

 

 

24시 운영이지만

가끔 일찍 마감할 때도 있어라고요.

저번에 먹으러 갔다가 못 먹었어요.

너무 늦은 시간에 방문하실 때는

확인해 보고 가세요.

늘 찾게 되는

전주 24시 콩나물 국밥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