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분위기 맛집] 비오면 파전 먹으러 창원대 '산에산'

by 먹거리볼거리 2023. 5. 15.
반응형

 




창원대학교 안에 위치하고 있는

분위기 맛집 '산에 산'  구 '와룡'

비가 오는 날로 좋지만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 즐기고 싶을 때

가끔 힐링하러 갑니다.

 

 

위치는 창원대학교 내에 위치해 있어요.

 

 

창원대학으로 들어가서 '산애산'

쭉 올라가시면 주차장이 있어요.

 

 
 

 
 

 

 

 

실내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야외에도 넓게 자리가 있어요.

단체회식도 괜찮은 장소고요.

 
 

 

별채 느낌의 꽃단지도 있고요.

저희가 갔을 땐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다른 자리로 잡았어요.

 

 

텐트 자리도 구비되어 있네요.

저희는 여기로

앉았는데 빗소리가

투둑투둑 떨어지는 소리가

예술입니다.

 

 

 

자리 잡고 

주문하러 갑니다.

 

 

고민 없이

파전과 막거리

다른 메뉴들도 맛나 보이네요.

 

 

주문하고 앉아 있다 보니

벨이 울립니다.

 

 

파삭파삭하게 잘 구워졌네요.

보기만 해도 맛나 보입니다.

간장 없는게 좀 아쉽네요.

 

 

비 오는 날

천막에 떨어지는 

빗소리 들으며

먹거리에 파전 한판!!

창원 맛집

'산에 산' 추천합니다.

한참을 머물다

힐링하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