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북면 맛집] 꼬막정식 '해촌' 또간집

by 먹거리볼거리 2023. 4. 27.
반응형

 

 


생각날 때 한 번씩 찾아가는

맛집입니다.

창원 북면 맛집 '해촌' 소개합니다.

음식도 깔끔하고

꼬막도 통통하니 싱싱하고 맛나요.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화요일 3시 마감

 


 

 

저희는 꼬막정식 2인분

주문했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여기 말고도 공간이 더 있어요.

창가 자리는 다른 분들이 계셔서

저희는 안쪽에 앉았어요.

예전에는 좌식이었는데

입식으로 바뀌었네요.

 

 

먼저 밑반찬 하고 

죽과 부침개가 나왔어요.

부침개가 별 들어간 것도 없는데

낭창낭창하니 맛납니다.

반찬들도 깔끔하고요.

 

 

요건 찐 꼬막

바다내음과 쫠깃쫠깃한 식감

 

 

요건 구운 꼬막

같은 꼬막인데 맛은 달라요.

근데 다 맛있어요.

싱싱해서 그런 것 같네요.

 

 

새콤달콤 꼬막 무침

그냥도 먹고

밥과 함께 비벼고 먹고요.

 

 

밥 비빌 때

참기름을 넣어주는데

이 참기름 향이 남 다릅니다.

진하고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하는

참기름 넣어주고 비벼줍니다. 

참기름 찐이네요~~~^^

 

 

맛나게 비벼주고

꼬막하나 넣어서

사진에 두툼한 돌김 보이시나요?

싸서 먹으면 굿!!

된장찌개로 마무리~~

 
푸짐한 한 상

창원 북면 꼬마정식 맛집 

'해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