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맥주집] 수제맥주맛집 봉곡동 '바이젠하우스'

by 먹거리볼거리 2023. 4. 22.
반응형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 좋은

바이젠하우스 창원봉곡점

소개합니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261번길 5 5

바이젠하우스

매달 2,4번재 일요일은 정기휴무

봉곡동 허리앤 병원 
뒷 쪽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여러 가지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게

220cc 작은 사이즈로

4잔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오~~~ 좋네요.

 

 

센스있게 매주 잔 밑에 

이름이 쓰여있더라고요.

 
공주밀맥주


부드러우면 향긋한 향이 나요.

무난하게 먹기 좋은 맥주

이 집 수제맥주 중에서

쓴맛이 제일 약하네요.
 

필미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맛!!
 


해리포터

흑매주인데 풍미가 굿!

잔에 흑설탕과 계핏가루가 더 해서

달콤 쌉쌀 묵직하니 맛나네요.

 
우성 IPA

설명에는 꽃향기와 열매과일

아로마 그리고 쌉쌀함이

강조된 IPA맥주라네요.

저 입맛에는 딱 자몽맛!! 


 

 

맥주 맛보며 있다 보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냄새부터 맛있는 냄새~~

 

 

맥주랑 환상 궁합!

윙과 봉이 달달~~ 짭조름하니

단짠단짠 맛나네요.

감자튀김도 파삭파삭

샐러드까지~~
 

조명도 은은하고

노래도 잔잔하니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나고

봉곡동 바이젠하우스 


수제맥주집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