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미 맛집] 분위기 좋은 '영일레븐 & 최고당돈가스' 식사와안주

by 먹거리볼거리 2023. 3. 21.
반응형



구미 진평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레트로 술집 영일레븐 

소개합니다.



 
 
 

 


영업시간 17:00 ~ 5:00

라이트오더 04:30

 

 

 
 실내가 넓직하니 좋았어요.

 

 

포켓볼 당구 다이도 보이네요.

 

 

매주 수요일 라이브공연이

저녁 8시 ~ 11시

 

 

가게 중간에

빨간 공중전화박스가 눈에 띄네요.

 

 
 

 

공연하는 자리인가봐요

제가 방문한 날은

아쉽게 공연은 없는 날이었네요.

 

 
감성 품 품 

1만 장의 LP판과 대형스크린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경양식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진평동 레트로 술집 영일레븐

 

 

낯설면서도 익숙한 분위기

좋네요. 좋아~~

 

 

벽난로도 있더라고요.

추운 겨울에 오면 

불멍 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가게와 연결돼있는 곳인데

버스를 개조해서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여기도 분위기 아득하니 좋아요.

 

 
다트게임판도 보이고요.

술값내기 같은 거 하면 재미있겠네요.

 

 

자리들 공간이 널찍널찍

있어서 좋았어요.
 

 
 

메 뉴 판


 

 

 저희는

족뱅이
(족발, 골뱅이, 쫄면 만남)

맥주 시켰어요.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팝콘과 맥주

시원하게 한잔 마셔줍니다.

 

 
 

 

요게 족뱅이

맛은 so so

돈가스 먹을걸~~~

 
분위기 좋은 곳에서

술 한잔하기 좋은 영일레븐이었습니다.

여기 사진도 잘 나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