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맛집] 인도요리전문점 '마하라자' 내돈내산

by 먹거리볼거리 2023. 1. 25.
반응형




매일 먹던 거 말고

좀 색다른 음식이 없을까 하다가

그래! 오늘은 인도식당으로~~ go go






중앙동 상가에서 3군데

인도요리전문점이 있어요.

제가 오늘 방문할 곳은 '마하라자' 입니다.

저는 1층에 주차 자리가 있어서

바로 주차했어요.

주차권은 계산하실 때 말씀하시면 됩니다.










창원 인도요리전문점 마하라자의 내부예요.

인도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서빙 보시는 분도 인도분

요리사님도 분도 인도분

여기가 한국인가?




메뉴판 보시죠^^

저희는 3명이서 커플세트 시켰어요.

양이 많다는 의견들이 있어서

부족하면 더 시키려고요.


커플세트에 한 닭마리에

난과 카레까지 있으니 충분하겠더라고요.

라씨는 인도식의 전통음료인데 선택이네요.

(망고/플레인/딸기/파인애플) 중

커플이라 2잔 주문했어요.

망고하고 딸기 하고



Lassi / 라씨
'
인도의 유명한 차가운 요구르트 음료'

먼저 라씨가 나왔어요.

비주얼은 좋아 보이네요.

맛은 달달하니 맛나요.

좀 많이 다나? 싶어요.


Samosa / 사모사

감자와 여러 가지 야채를 넣어어 만든

인도식 만두예요.

피도 두껍고 감자 으깬 것에

야채 조금 들어있는데

남겼어요.

제가 써놓은

그대로 더 이상의 맛은 없었답니다.


Masala Papad /마살라 파파드

잘게 다진 오이와 양파

그리고 토마토를 토핑 한 바삭한 빵

요거 요거 맛나요.

판이 좀 기름지긴 한데

파삭파삭하니 토핑들도 신선하고

뿌려져 있는 파우더가 간간하니 맛나요.




Naam / 난

난 종류는 일반난, 버터난, 갈릭난이 있어요.

저희는 갈릭난 시켰는데

제가 먹어본 난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마하라자' 집에서도 저는 난이 제일 맛있었네요.

쫠깃쫠깃하면서 고소하고 마늘향까지

난만 먹어도 맛있어요.



카레는 3가지 중 고를 수 있어요.

소고기, 닭고기, 양고기 중에서요.

그래도 인도식이니까 양고기로 주문했어요.

맛은 쏘쏘



지글지글하며 인도식 화덕구이가 나왔어요.

탄두리치킨/ 탄두리라이티카 반반으로요.

닭고기가 담백하고 맛있네요.

아래 양배추랑 함께 드시는 것 강추요.

탄두리치킨은 카레양념에

재워서 만든 화덕구이고

탄두리마라이티카는 뼈 없는 닭고기를

카레양념과 요구르트에 재워서 만든

화덕구이예요.






후식으로 짜이가 나왔어요.

짜이는 홍차에 우유, 설탕, 향신료등

넣어 만든 인도식 밀크티랍니다.

달달하니 맛나네요.

단거 싫어하시는 분은 커피로 주문하세요.

같이 간 사람은 달다고 안 먹네요.

저는 달달한 거 좋아라 합니다.



총평

한국이라서 향신료 맛이

현지처럼 강하지는 않지만

인도식은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가끔씩 새로운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창원 중앙동 인도요리전문점 '마하라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영업시간 10:30 ~ 22 : 3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 : 00

라이트오더 21 : 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