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맛집] 24시 마라탕 맛집 라공방 2호점 내돈내산

by 먹거리볼거리 2022. 12. 15.
반응형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얼얼 뜨끈한 마랑탕 먹으러

강남역 맛집 라공방으로 go~ go~



자리 먼저 잡고

집게와 양푼으로 들고

골라봅니다.


기본 400g (야채, 면) 재료를 담고

바로 옆 카운터로 가시면 저울이 있어요.

마라탕으로 먹을 건지

마라샹궈로 먹을 건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꼬치류는 1,000원씩 추가되고

소고기 & 양고기도 추가하시면 돼요.



저는 2단계 보통맛 소고기 추가했어요

맵기는 신라면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얼얼한 마라탕이 드시고 싶은 신 분은

3단계 이상 추천합니다.





한쪽으로는 셀프바가 있어요

물, 밥, 소스류, 단무지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다양한 소스가 있어서 좋네요.

발효식초, 해물간장, 설탕, 고수, 실파, 고춧가루, 산초기름, 고추기름, 마늘소스, 땅콩소스




마라탕 국물에

살짝 데쳐서 나오는 거라

주문하고 빠르게 나왔어요.



먼저 국물 맛부터요.

첫입을  먹으니 슴슴하니

마라향이 나면서 괜찮았어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너무 밍밍~~

3 단계 할걸


소스 칸에서

땅콩소스, 실파, 해물간장, 고추기름을 조합해서

넣어먹었더니 맛있더라고요.


다양하게 내가 원하는 재료만 넣어서

내 입맛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내 돈 내 산 솔직 후였습니다.☺️






http://eatandtravel.tistory.com/120

강남역 맛집] 11번 출구 '남소관 우육도삭면'

칼로 깎아 만든 도삭면? 쯔양 먹방 보다가 도삭면 먹으러 go go 쯔양은 뚝섬이라던데 저는 강남에 있는지라 강남역에 우육 도삭면 파는 남소관으로 갔어요. 커다란 반죽을 도마위에 올려놓고 도

eatand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