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맛집] 숯불구이 무한리필 '고기싸롱' 내돈내산

by 먹거리볼거리 2023. 1. 6.
반응형







무한리필 좋아하시나요?

저는 무한리필은 잘 가지는 않아요.

먹는 양이 1인분이라

더 많이 먹고 싶은 생각도 없고요.

아무래도 고기질도 좀 떨어진다고 생각해서요.

이 날 배가 많이 고팠나 봐요.

무한리필이 눈에 들어오네요.

다른 것 보다 숯불구이라서 들어가게 됐어요.

숯불에 꾸면 다 맛있지 않나요?😄




고기싸롱 강남역점

매일
11:00 ~ 24:00


 


 

위치는 여기  👇

 

강남역 맛집 고기싸롱은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메가박스 골목으로 쭉 걸어 올라오시면 됩니다.



 

리뷰시작 👇

 

메뉴판부터 보시죠

숯불구이 1인 17,500

강남역에 다양한 메뉴 리필인데 가성비 좋네요.

고기에 따라 불판이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고기싸롱 고기 리필셀프바」

 

 

주먹고기 / 삼겹살 / 돼지양념구이 / 매운 갈매기 / 매콤닭갈비 / 돼지껍질 /소시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고기싸롱 반찬 빛 소스셀프바」

 


고기가 있는 반대편에 반찬 / 쌈 / 소스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콩가루/ 카레가루/ 소금후추



「고기싸롱 라면셀프바」

 

 

후식으로 라면




「고기싸롱 셀프바」

 


치킨 / 고구마튀김/ 볶음밥 / 스파게티 / 치킨양념소스




삼겹살 냄새 없고 식감도 괜찮았어요.

삼겹살 먼저 먹어주고 판 바꿔서

양념고기도 한판 구워 먹어 주니

느끼함이 올라오네요.


마무리는 라면으로

직접 만드니

내가 좋아하는 면발로

꼬들꼬들 끓여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삼겹살 두툼하니 식감도 괜찮고 냄새 없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념고기들도 매콤하고 달달하니 맛나고요.

하지만 무한리필에서 최고의 맛!! 을

찾으시는 건 아니죠?☺️

그리고 사람이 많은 관계로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이런 점만 가만하시다면

가성비 좋고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