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맛집] 대형 놀이터 식당 '이바돔감자탕' 용지호수점

by 먹거리볼거리 2023. 1. 30.
반응형




모임 하기 좋은 장소 


창원 용호동 맛집 '이바돔감자탕'을 소개합니다.

좌식, 입식 넓은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단체로 식사하실 곳 찾으시면 좋을 곳이네요.

아이들이 있는 모임에도 제격이구요.

 

 

 

 


위치는 용지호수 길 건너 레이크펄스빌딩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본 건물 타워주차장 2시간 무료

외부주차장 1시간 무료 (길가에 호수주차장 있어요.)

주차권 받아오세요.

창가 쪽으로 앉으면 뷰도 좋아요.

 

 

 

이야~~ 가 절로나네요.

놀이터 규모가

어마 어마 하네요~^^

애들 놀기 좋겠어요.

 

 

 

모임 하기도 너무 좋은 장소네요.


완전 룸은 아니지만


개별로 구분된 공간들이 많았어요.

 

 

 

 

 

메뉴판 보시죠 


 

 

 

저희는 2명이라


특허등뼈찜 커플 30,000원짜리 시켰어요.

 

 


등뼈찜 등장

이야~~ 양이 엄청나네요.


한 마리 분량에 등뼈에 당면까지


3인은 충분히 먹겠어요.



맛은 쏘쏘

하지만 단체모임 장소를 찾거나

아이를 동반한 식사자리로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