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중국집] 반지동 금룡 솔직후기

by 먹거리볼거리 2020. 12. 24.
반응형




 

 

오늘은 동네 중국집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393번길 25 (우)51420지번반지동 78

연락처 055-276-5442

영업시간 10:30 ~ 20:30

 

창원 반지동에 오랜 세월 장사한 중국집 '금룡'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열체크 기계가 있네요.

손 소독제도 비치되어있고요.

 

 

 

코로나로 식당 내부는 한가한 편입니다.
늣은 저녁시간이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배달이 많은 것 같아요.

요즘 외부에서 음식 잘 안 먹는데 오늘은 방문하게 되었네요.

 

 

메뉴가 정말 많네요.

나 홀로 메뉴에 반반 세트가 있네요. 

예전에 한창 인기가 있던 메뉴인데요. 

짬짜면, 뽁짜면 ㅎㅎ

 

 

 

저희는 기본 메뉴인 간짜장, 짬뽕시켰어요.


주방에 화교분이 계신지 중국말이 오고 가네요. 주방에 일하시는 분만 3분이고 

중국말에 음식 냄새에 웍질 소리에~~ 배고파라🤤

 

 

 

여기 진짜 빨리나 와요.

패스푸드 점보다 더 빠름.

주문하고 한 2~3분 만에 나온 것 같아요. 

 

 

 

간짜장에 수란 나오는 곳은 처음이네요. 

야채도 살아있고 면도 탱글하고 맛나네요.

싱거운건 아니고 간이 쎄지 않으면서 슴슴한 맛이나는 짜장소스네요.

 

 

 

 

요즘 짬뽕 체인점처럼 사골육수로 진한 맛이 나는 짬뽕은 아니고 개운하면서 얼큰한 맛!!


전체적은 맛 평가는

메뉴며~ 맛이며~ 분위기며~ 

딱 옛날 중국집 - 정통 중국집!!

멀리서 찾아갈 맛 집은 아니지만 기본에 충실한 반지동 금룡중국집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