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무한리필] 고기맛 내돈내산 '명륜진사갈비' 리뉴얼되었어요.

by 먹거리볼거리 2023. 3. 13.
반응형



한 때 숯불에 갈비무한리필로 

'명륜진사갈비'에

종종 가곤 했는데요.

리뉴얼되었다길래

오랜만에 가보았어요.

 


돼지고기

통삼겹살

등갈비

닭갈비

껍데기

다양한 고기를 무한리필로~~

샐러드바까지~

셀프로 즐기실 수 있어요.

 
제가 가곳은
창원시 성산구 대암로 62
창원남양점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실내가 널찍하니 깔끔하고

아이들 놀이방이 있어 좋네요.



이용시간 안내

평일 2시간

주말 1시간 40분

이용할 수 있네요.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숯에 불 먼저 붙어 붙여주세요.

밑에 가스불 켜고

숯이 달라 오르고 해야

고기를 맛있게 굽겠더라고요.


Tip 한 10분 정도 숯불이 벌겋게

달아오르면 고기를 구워보세요.


저희는 불이 막 올라와서 태웠어요. 
 
원래 기름끼 많은 삼겸살은 

기름이 흐를 수 있는

판으로 구어야 하는데

다 같은 석쇠판에 구우니

기름이 떨어져서

불 많이 났습니다. 


테이블마다 불 끄라고

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삼겹살, 플렌치백, 돼지껍질

먼저 가지고 왔어요.

다 먹고 추가로

돼지갈비랑 닭갈비도

가지고 왔고요.


 
자주자주 쉬지 않고 뒤집어 주세요.

겁나 빨리 타네요.
 


삼겹살

먹고 깜놀

리필집 고기가 아니다.

어쩔~~ 부드럽고 촉촉하니 맛나요.

무한리필 가면서 좋은 고기는

바라지 않지만 기대이상


프렌치백

요것도 부드러우면서

씹는 식감도 있고 괜찮아요.

삼겹살 기름이 싫으신 분들 추천


돼지껍질

두께에 놀라고

맛도 있더이다.

 
갈비

달달하니 부드럽고

맛나요.


닭갈비

부드럽고 잡내도 안 나고 맛나요.




 
전체적으로

고기들이 냄새도 하나도 없고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좋았어요.

그중에는 저는 삼겹살 짱!!


여하튼

여태 먹었던 고기뷔페 중에서는

오늘 고기가 제일 좋았어요.😁




 

https://eatandtravel.tistory.com/130✨️

창원 가성비 맛집] 1인 만원 다찌집 '말자네'

창원 신월동 맛집 토월상가에 '말자네' 다찌 1인당 만원 가성비 훌륭한 다찌집 소개합니다. 안주 고를 필요 없이 편하게 술만 시키면 되는 다찌집 다찌는 경남 통영의 술문화 중 하나로, 술을 주

eatand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