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밥집] 무실동 '더진국'

by 먹거리볼거리 2023. 3. 10.
반응형




 
 

원주 일이 있어서 갔다가

간단하게 점심 먹으려고 들린

무실동 '더진국' 후기입니다.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 미리 보고

들어가니 좋더라고요.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좋네요.

 

 

더진국 원주무실점

강원 원주시 능라동길 51

매일 10:00 ~ 22:00

매주 수요일 휴무

 
 
 


 

저희는 2명이서

직화구이를 시켜봤어요.

직화구이 2인분 주문하고

선불계산합니다.

 

 

기본 찬입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로 이용하시면 되고요.

 

 

돌판에 지글지글하며

직화구이가 나왔습니다. 

밑에 양파조금, 부추가

곁들여져 있어요.

비주얼 좋고 직화라서 그런지

향도 좋네요.

고기 간도 딱맞고 맛있네요.

쌈 싸서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직화구이에는

국밥도 함께 딸려 나오네요.

국밥만 먹는 것보다 

2분 이서 가실 때에는

직화구이 2인분이 더 좋겠네요.

국밥 맛은 그냥저냥 

직화구이는 맛있어요.

냉면에 함께 나오는

직화구이와 같겠죠?

냉면이 맛있으면

냉면+직화구이 세트도 맛나겠네요.

이상 원주 무실동 밥집

내돈내산 '더진국'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