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카페]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 '송삼길19' 캠핑분위기

by 먹거리볼거리 2023. 3. 7.
반응형




 

원주 힐링 카페 '송삼길 19'

아이들과 함께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은 

마당 넓은 원주 카페 '송삼길 19'를 소개합니다.

 

 

 

 

다 이쁘지만 외부에 포토존도 있네요.

 

 

 

 

 

원주 송삼길19 영업시간

11:00 ~ 24:00

주차장은 넓게  준비되어 있어요.

 


 

원주 '송삼길19'은 디저트 카페로

커피 & 음료랑

스파게티 & 볶음밥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고

간단하게 한 잔 마실 수 있게 안주 & 술도 있고요.

메뉴판을 안 찍었네요.

디저트로 크로플이랑, 조각케이크, 빵도 있어요.

 

 

 

 

 

 

 

 

 

 

 

 

 

 

넓은 마당에 자리가 구비되어 있어요.

평상에 좌식테이블

야외테이블

텐트랑~~ '좋다~', '좋다~' 연발했네요.

밤에 불멍 하면 너무 좋을 듯하네요.

저는 낮에 방문해서 아쉽네요.

 

 

 

 

 

 

 

 

실내도 널직 널찍하니 좋네요.

제가 간 시간에는 손님은 별로 없어지만

다 차더라도 프라이빗하겠어요.

 

 

아이와 함께 온 부보님들은

비눗방울 준비해 오셨더라고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라떼 한잔 좋네요.

원주에 힐링카페 '송삼길19'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