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해 맛집] 퓨전짬뽕전문점 -하이뽕 솔직후기

by 먹거리볼거리 2020. 11. 4.
반응형






진해 신상 맛집 하이뽕 소개합니다.
퓨전짬봉전문점 체인으로
진해에도 오픈을 했네요.

지인이 맛있어서 3번이나 갔다 왔다고
추천해 주네요.

그럼 진해 맛집 하이뽕으로 go~ go~



경남 창원시 진해구 벚꽃로 20. 103호 하이뽕
영업시간 : 11:00 ~ 22:00
마지막주문 21:30
📞055-551-1488




 

 

 







테블릿PC로

편리하게 주문하네요.

자리마다 마련되어 있어

키오스보다 편리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원조짬퐁 레드뽕

매콤한 크림소스 크림뽕

주문했어요.




식기들도 묵직하고 사기로 깔끔하고 좋네요.





한쪽에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어요.
아이들 데리고 오시는 분들을 위해
유아용 식탁도 보이네요.




 


셀프바에 건빵이 보이길래
기다리는 동안 몇개 집어 먹었네요.
튀긴거라서 바삭하고 맛있네요.





기다리던 짬뽕들이 나왔어요.
그릇도 이쁘네요.^^
잘 먹겠습니다.😊


맛 있네요.
기본 짬뽕도 칼칼하니
저에게는 충분히매콤했어요.

재료도 다양하게 들어갔네요.
꽃게, 홍합, 가리비, 오징어, 새우, 오만디기
배추, 양배추, 양파, 대파, 당근

굳이 단점을 꼽자면
크림짱뽕 오징어는 부드럽고
쫄깃하니 맛 있던데
레드뽕은 오징어가 질겼어요.



 

크림짬뽕 강추합니다.

적당히 후룸한 크림소스에

불맛과 매운맛이 나는게

너무 맛있네요.

크림짱뽕 먹으러 다시 찿을 듯해요.




 

 

점심시간에 가서
들어갈 땐 만석 이였는데
나올 땐 자리가 낫네요.


진해 맛집 하이뽕
가격도 괜찮고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하이뽕 진해광화점
경남 창원시 진해구 벚꽃로 20 103호 하이뽕
http://naver.me/Ff4PVIaA

네이버 지도

하이뽕 진해광화점

map.naver.com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