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서귀포시 맛집] 도민 맛집 < 뜰 채 > 아침식사 영업시간

by 먹거리볼거리 2022. 7. 30.
반응형






제주도 지인이 추천해준 도민 맛집!!

생선구이전문점 '뜰채'로 go go ~~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


아침 9 : 30 분 정도면
준비되는 대로 식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별다른 인테리어는 없지만

손님이 북적북적 하는게 인테리어 아닐까 합니다.

 

 


바쁘셔서 미쳐치우지 못한

자리들이 많네요.

 

 



 

메뉴판 보시죠


'모둠생선구이가 대표메뉴' 많이들 주문하세요.

겉바속촉 생선구이가 4~5종류 나옵니다.

(생선구이 주문시에는 공깃밥은 별도)


저희는 간단하게 먹고자

'백반정식' 주문했어요.

 

 

기본찬은 다 맛있어요.

첫 반찬은 셋팅되지만

추가 반찬부터는 셀프로 이용해 주세요.

저는 셀프가 더 편하더라고요.



반찬도 푸짐해서

반찬만으로 한 공기는 뚝딱이지만

저녁 만찬을 위해서 참습니다.

 

 

 

된장국

 



오늘 백반 메인은

된장국 & 새우튀김 & 고등어조림

방문할 때마다 종류는 달라진다고 합니다.



제주도는 워낙 맛집이 많아서

간단하게 아침식사나 점식식사로 추천합니다.

만족스러운 서귀포 맛집 '뜰채' 가보세요.

내 돈 내산 리뷰합니다.😊




아침식사 가능한 제주도 식당

https://eatandtravel.tistory.com/95

 

제주 맛집] 순옥이네명가 함덕점 <9시부터아침식사가능>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제주맛집 '순옥이네명가' 해녀가 직접 물질을 하고 운영하는 식당이라서 유명해졌다네요. 하지만 좀 변했다고 하는 얘기들이 있네요. 저희는 본점 말고 가까운 함덕점 방

eatand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