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맛집] 순옥이네명가 함덕점 <9시부터아침식사가능>

by 먹거리볼거리 2022. 8. 9.
반응형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제주맛집 '순옥이네명가'


해녀가 직접 물질을 하고 운영하는

식당이라서 유명해졌다네요.

하지만 좀 변했다고 하는 얘기들이 있네요.

저희는 본점 말고 가까운 함덕점 방문했어요.

 



 

 

오픈 시간이 오전 9시라

아침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


첫째 주 셋째 주는 화요일은 쉬는 날

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네요.

맛있는 냄새가

벌써부터 맛집!!

 

 

 

 

 

 

 

메뉴판 살펴보고

순옥이네명가는

물회 맛집을 알고 와서


순옥이네물회 16,000원

밥 먹을 생각으로

고등어구이 2개 20,000원

공깃밥 1000원

주문했어요.

 

 


순옥이네명가는 기본이 게우밥으로

전 당연히 게우밥으로

흰 쌀밥은 매일 먹는 것인데




전복내장이 들어간 초록빛 도는 개우밥

김에 싸 먹으면 맛나요

막~ 진하게 고소하게 맛이 나는 건 아니지만

왠지 흰밥보다 맛있게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한 상이 다 차려졌네요.

감사히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밑반찬들이 다 깔끔하니 먹을만했어요.

 

 

순옥이네명가 물회는

전복, 해삼, 멍게, 삶은 한치, 생선회가

들어가 있네요.

물회에 들어가는 해산물은

철에 따라 제철 해산물은 바뀐답니다.



제가 알던 물회는

'새콤' '달콤' '매콤'한 살얼음 가득

머리가 찡~할도록 시원한 물회죠~~


순옥이네명가 물회는

제주식으로 '된장'이 들어가서

새콤달콤한 느낌이 막~~~ 들지는 않아서

원래 드시던 맛 생각하고 드시면

실망하실 있을 것 같아요.

여기서 호불호~~😆


하지만 제주도에 가셨으면

지역 특색이 있는 제주도식으로

만들어진 물회도 먹어봐야죠.

다만 알고 가셔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가성비 혼밥 물회로 1인 1그릇 충분하고요.

가격 대비 해산물도 풍부한 것 같아요.

 

고등어가 잘 구워졌네요.

고등어구이는 우리가 아는 맛에서 맛있는 맛!!

 

한 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아침식사도 가능한

제주도 맛집 '순옥이네명가' 후기였습니다.

 

아침식사 가능한 제주도 식당

https://eatandtravel.tistory.com/92

 

제주 서귀포시 맛집] 도민 맛집 < 뜰 채 > 아침식사 영업시간

제주도 지인이 추천해준 도민 맛집!! 생선구이전문점 '뜰채'로 go go ~~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 아침 9 : 30 분 정도면 준비되는 대로 식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별다른 인테리어는 없지만 손님

eatand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