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맛집 ] 야외 바베큐집 `두빛나래가든` 애완견동반가능

by 먹거리볼거리 2022. 7. 23.
반응형






분위기 좋은 곳에 고기 구워 먹으러

창원 분위기 맛집

'두빛나래가든'으로 출발~~




저희는 그냥 갔었는데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겠더라고요.

예약전화번호 055-286-3340


애완견은 목줄 착용하면 동반 가능입니다.

주말 예약시 예약금 1만 원

예약
취소는 최소 3시간 전에 해주세요.





경삼남도 창원시 성산구
두산볼보로 288 두빛나래가든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 ~ 금요일
17:00 ~ 23:00
주말
13:00 ~ 23:00

주차 넓음






메뉴판 보시죠


저희는 2명에 아이 한 명이라

모둠 소 400g에 항장 살 100g 추가했어요.

숯불 할까 고민도 했지만

간단하게 불판으로 먹기로 결정!!






기본찬은 그냥 기본


고기 좋네요.

삼겹살, 목살, 항정살


나중에 항정살 말고

모둠 소세지 시킬 걸 후회함.


쫀드기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왠지 추억 돋네요.



좋아요 좋아😄

여기 앉아서 고기 굽으면서

아이들 노는 것도 보고~



고기 맛은 다들 아시는 맛!


하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한 층 더 맛나더라는

차 운전해야 해서 안 마시려고 했는데

고기가 익어갈 때쯤 시켜버리고 말았네요.

한 잔 안 할 수가 없네요. 🤗



밤이 되니 더 분위가 가 더 좋아지네요.



한쪽에 캠프파이어 장도 있던데

날이 더위서 그런지 불 안 피우시네요.

쌀쌀한 날에 다시 와서 고기도 먹고

불멍도 하면 좋겠어요.




넓은 마당에 불 빛들을 바라보고 먹으니 좋네요.

아이들은 마당에서 뛰어놀고

그네도 타고요.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아요.


준비 없이 캠핑 분위기 나는

창원 야외 바비큐 맛집

' 두빛나래가든'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