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남 진동 맛집] 제철 미더덕맛집 고현식당

by 먹거리볼거리 2021. 4. 29.
반응형



TV 보다가 미더덕이 제철을 맞았다고 해서

진동 맛집으로 go go


진동에는 예전에 미더덕축제 때

간 적이 있었어요.

미더덕은 부재료로만 생각했었는데

처음 먹어본 미더덕 회가

새롭기도 하고 맛있었네요.




오늘 찾아가게 된 곳은 진동 고현 횟집입니다.

 

 

 

 

 


TV 맛집은 속은 곳이 많지만ᆢ

가보았어요.

미더덕이 제철이고 싱싱하니 맛나겠지ᆢ

하면서요.

 

 

 

 

 

 

 

 

 

 




이른 점심시간인데 대기줄😅

한 팀 기다리고 있길래

저희는 한 15분쯤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요.

번호표는 따로 없고 기다리다가

부르면 순서대로 들어갑니다.


 

 

 

 

 


미더덕 때문에 왔으니

미더덕 회
미더덕 덮밥

주문했어요.



 

 


앉아마자 나오는 전

좋네 좋아~~~^^


 

 


미더덕 회 드셔 보셨나요?

멍게 맛 비슷한데 훨씬 맛있어요.

제 입맛에는요.


자주 즐겨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제철되면 생각나는 미더덕입니다.


 

 



 

 


초장도 직접 만드신 것 같고 두릅 숙회며 미더덕 장아찌에 도라지 무침까지ᆢ반찬도 다 맛있어요.


 

 



 

 


미덕 덕 덮밥도

꼬신 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들어간 것은 너무나 간단하지만

깨소금부터 참기름까지

재료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쓰셨네요. 


덮밥 곁들임에 도다리 쑥도 나왔네요.


먹는 내도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만족스러운 식사를 끝나고 나오는 길!!

뜨아~~~ 대기줄이🤣

저는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주말에 가실 분은 식사시간은

조금 피해 가시는 게 좋을 듯해요.


정말 만족한 맛집!!

미더덕 철에 드시고 싶을 땐 진동 고현 횟집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