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남 고성 뷰맛집] 사계절 새우구이 친구수산 <나의 힐링맛집>

by 먹거리볼거리 2021. 4. 28.
반응형



고성 동해면에 새우구이집 소개합니다.
새우구이는 새우만 싱싱하면 되죠?
소금 깔고 굽기만 하면 맛은 보장이죠😄


제가 종종가는 이 곳은
갈 때 마다 한적하고 맘 편히 먹고 오는 곳이에요.





제철 없이 사계절 새우를 양식하신다고 해요.


 


 

 

주소 : 경상남도 고성군 동해면 외산리 837

전화 : 010-8539-9476

 

 


입구에서 내려다보시면 엄청 큰 비닐하우스가 있는데 여기가 새우양식장 외부인은 출입금지라 내부는 볼 수 없었어요.


 

 


수조관에 새우들이랑 가리비 멍게가 보이네요.






규모는 크지 않고 제가 여기 오는 이유는 야외테이블이에요.

뷰~맛집이죠😊













저희는 새우구이 시켰어요~^^

살아있는 새우구이 맛은 다 아시죠?😁


 




기본찬은 기본입니다.



음~~ 역시 맛있네요.


꼭 먹어줘야 하는 새우 대가리 튀김!!

예전에 다른 곳에 새우구이 먹으러 갔는데 대가리 튀김 안 해주는 곳이 있더라고요.

워낙 장사도 잘 되는 곳이었는데 안 가게 되더라고요.


 


사진은 좀 별로네요.

훨씬 좋은데요.😂

바람도 쐴 겸 다녀오기 좋은 고성 뷰 맛집입니다.


 

eatandtravel.tistory.com/12?category=902189

 

경남 고성 가볼만한 곳) 숨겨진 비경 폭포암 ㆍ 출렁다리

경남 고성 가볼만한 곳 숨겨진 비경 폭포암, 출렁다리 소개합니다. 날씨가 다한 가을 날!! 이런 날은 어디를 가든 설레죠~^^ 폭포암 가는 길 저수지에 갈대가 이쁘게도 피었네요. 가을 하늘과 맞

eatand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