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산 맛집] 어시장 회가 맛있는 고려횟집

by 먹거리볼거리 2022. 10. 22.
반응형





조금 이른 시간에 식사하러 들린

마산 맛집 '고려횟집' 소개합니다.


예전에는 마산에서 번화했던 곳이데

지금은 한산하네요.

곧 국화축제가 열리는데

그땐 또 북적북적하겠죠~^^


마산 가고파 수산시장 쪽

합포수변공원 바로 앞에 있어요.

주차장은 식당 바로 앞에 널찍하게 있습니다.

요쪽 라인이 장어구이로도 유명해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수산2길 152

055-222-2661






수족관도 깨끗하네요.

저희는 좀 이른시간에 갔는데

사장님께서 수족관 청소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내부 모습이예요.

장어구이도 구워 먹을 수 있게

환풍구가 설치되어 있네요.



저희는

테라스로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판 보시죠

저희는 2명이라

모둠 소 하나 시켰어요.



쌀쌀한 날씨에 바로 붙여서 주시는 호박전인데

달달하니 간장에 찍어먹으니까

단짠 하니 맛나더라고요.

기본찬은 기본입니다.

회는

도다리, 돔, 우럭 나왔는데

회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도톰하니 적당히 쫄깃한 식감에 맛있어요.

이 집 회가 맛있네~~~😄

먹으면서도 맛있네 연발




회 다 먹고 난 후에는

매운탕에 밥은 필수죠^^





날씨가 좋아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는데

바닷가 바로 앞이지만

공원을 끼고 있어 오션뷰는 아니지만

분위기는 좋았어요.

앞 쪽 나무들 너머가 바닷가예요.

좋은 날씨에 맛있는 음식에 분위기까지

너무 행복한 점심이었습니다. 😊



식당 바로 앞이 합포 수변공원이라

식사 후 산책하러 갔네요.

한 2~3시간 정도 밥도 먹고 산책하고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https://eatandtravel.tistory.com/118

2022년 마산국화축제 ] 개막식 /관람 / 행사 / 가요제/ 주차안내

제22회 마산국화축제 2022. 10. 29.(토) ~ 11. 9.(수) 12일간 마산해양신도시, 돝섬, 어시장, 수산시장, 원도심일원 무료입장 / 무료주차 마산국화축제유래 옛 마산은 우리나라 국화재배의 역사가 담긴

eatand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