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해 맛집] 카페 홍 / 배트남 커피 & 쌀국수 전문점

by 먹거리볼거리 2022. 10. 10.
반응형



진해 카페 홍은  배트남 커피와 쌀국수를

전문으로 하고 있어요.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카페랍니다.

영업시간 : 매일 오전 09시 - 오후 8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휴무 : 매월 첫째주 / 셋째주 수요일

라스트 오더 : 오후 7시



곧 할로윈데이라 카페를 꾸며놓으셨네요.

한쪽 벽면이 책이라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한가로울 때 책보면서 커피 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주방쪽 모습이예요

오픈되어있고 깔끔해요.

여기서 주문하고 음식도 받아가요.


9월부터 오른가격이지만

저렴한 편이네요.

이것저것 골고루 먹어보고 싶지만

다들 쌀국수를 좋아해서

우더미쌀국수로 3개 주문했네요.


한켠에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셀프바에 소스는 안 보이네요.

쌀국수는 해선장이랑 핫소스 같이

먹어줘야하는데 말이죠.

진한 국물에

불향 가득한 고기가 올려져 나왔어요.

고수를 원하는 시는 분은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국물이 소고기무국 진한 맛!

쌀국수, 양파, 숙주, 고기가 다

배트남쌀국수 재료인데

왜 쌀국수 안같아요. 고기국수 같아요.

고수를 넣어서 함께 먹으니

쌀국수 맛이 나는것 같아요.

배트남식 기대하시면 실망하실 수 있어요.

맛은 있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분위기도 카페라 좋았구요.

주말 점심 간단하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