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통영 가볼만한 곳] 동피랑 서피랑 어디갈까? 두군데 다 가봤어요.

by 먹거리볼거리 2021. 5. 4.
반응형



예전 동피랑은 한번 가본 적이 있어

새로 생겼다는 서피랑으로 go go ~~





이게 다예요.


가지 마세요. 2021년 4월 말 기준



공사 중이고 볼 게 없네요.

실망하고 동피랑으로 go go







그래 이거지 ㅎ



 








소소하게 꾸며놓은 동피랑


구경하며 걷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정상 쪽에 수제버거집


저희는 점심 먹고 가서 패스했지만


밖에서 보기에 분위기 좋아 보이네요.


담에 오면 가보는 걸로ᆢ









걷다가 들린 전망 좋은 카페~~😊


 

좋네 좋아~~ ☺












아까 시장에서 샀던


통영 꿀빵과 함께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좋은 날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한 때 보내고 왔네요.

 

 

꿀빵 정보

eatandtravel.tistory.com/68

 

통영 특산품] 통영 꿀빵 / 이야~꿀빵 / 꿀맛

통영에 꿀빵이 유명하다고 하니 맛이나 볼 겸 사게 된 통영 꿀빵 통영 꿀빵의 원조는 오미사꿀빵 통영의 유명한 제과점 제빵 기술자로 근무하던 창업주(정원석)가 1960년대 초 아무런 상호도 없

eatandtravel.tistory.com

 

동피랑 주변 맛집

eatandtravel.tistory.com/70

 

통영 맛집] 미주뚝배기 추천

2층에 자리 잡고 있는 미주 뚝배기 단일 메뉴 좋아합니다. 주문할 것도 없이 해물뚝배기 2인이요😄 앉아마자 나오는 반찬들 다 깔끔하니 맛있네요. 보글보글 비주얼 싱싱한 해산물이 뚝배기 가

eatandtrav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