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발리 가볼만한 곳] 우붓 시장 안 골목카페

by 먹거리볼거리 2022. 8. 25.
반응형



발리에 가볼만 곳

우붓재래시장 Ubud Traditional Art Market

 

다른 나라에 방문시 그 나라의 전통시장

한번 쯤은 방문해봐야겠죠?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관광지가 보니 가격이 다소 비싼 경향이 있네요.

가격 흥정이 필수!!

 

제가 소개할 곳은

시장 골목 안에 카페골목

 

 

 

 

 

 

 

 

 

 

루왁커피

사향고양이가 커피 열매를 먹고 난 뒤 배설한 씨앗을 햇빛에 말려 볶는 과정을 커쳐 탄생한 커피를 말한다. 사향고양이는 가장 잘 익은 커피 열매만을 따먹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사향고양이의 소화 과정을 거치면서 원두의 쓴맛과 떫은맛이 사라지고 특유의 맛과 향을 내는 커피가 되는 것을 분석되고 있다. '고양이똥 커피'로 불리기도 하며 한국인에게는 루왁커피를 알려져 있다. 

 

 

 

 

 

 

 

안에서 커피도 볶고 포장도 하고

한국 관광객이 많이 오는지 

한국말도 몇마디씩 하네요.

 

 

 

 

 

 

 

 

 

 

커피맛도 괜찮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시키고

루왁 커피도 구매했어요.

 

사장님 말로는 야생이 과일향도 나고 더 맛있다고 하네요

양식은 신 맛이 더 난다고

저는 양식 샀어요. 

야생은 60g 한 봉지에 20000루피 / 한화 3만4천원정도

양식은 반값입니다.

2봉사면 1봉 공짜!!

 

 

 

 

 

 

 

728x90
반응형

댓글